Facts About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Revealed

Wiki Article

소액결제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불법이 아닙니다. 그러나 일종의 편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구매한 상품을 중고로 시세보다 저렴하게 재판매하거나 환불을 요구하는 것이 문제는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러다보니 아이템베이 내에서도 직거래를 유도하여 수수료를 줄이고자 하는 시도도 많고 그에 따른 사고들도 많다.

일반적으로 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라고 하면 대표적으로 상품권 현금화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소액결제 현금화가 모두 상품권 현금화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정보이용료' 의 경우는 그 주체가 다르기 때문에, 결제대행사 정책만 막혀 있지 않으면려 있으면 요금 미납 상태라고 할지라도 정보이용료 폰 결제를 통해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최근 정책변경에 따라 안되거나 힘들 수 있습니다.

먼저 일정 금액을 결제한 뒤 그에 상응하는 수수료를 떼고 나머지 금액을 현금으로 받아는 것을 소액결제 현금화 라고 합니다.

이번엔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핸드폰 요금 미납이 발생할 경우 이통사에서는 정책상 '불가' 상태로 만들어 버립니다.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뉴스레터 수신 동의가 필요합니다. 동의 하시겠어요?

물론 불법적인 방법은 아닙니다만 높은 수수료율과 손해되는 금액이 있는 것이 아이폰 콘텐츠이용료 사실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상품권 등을 구매후 이것을 되팔아 현금화 하는 방법은 가장 자주 쓰이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구요.

급하게 돈이 필요하다면 소액결제현금화 같은 편법대신 제도권의 비상금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근래에 와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간단함과 편리함 때문에 거의 일반화 되었는데, 도대체 소액결제 현금화란 무엇인지 그 특징 및 장단점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보겠습니다.

상품권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결제로 마켓(원스토어, 티머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컬쳐랜드, 해피머니 등등)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하고, 이것을 상품권 매입 업체에게 판매해서 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입니다. (상품권 현금화 수수료가 가장 저렴)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에 위탁하면 즉시 현금이 들어오는 반면, 직접 상품권 등을 처리하게 되면 판매가 될때까지 시간이 상대적으로 매우 오래 걸립니다.

Report this wiki page